1.-(3)
2-(1)
3.모른다.하지만..
찾아보니 이놈이더라..
눈에 익은 놈이긴 하지만, 별다른 감흥은 없더구나.
여하튼 3-2)라고 생각한다.
4.-2)
5-2)
6-6)
"정직한 젊은이들" 이 하나의 이미지를 굳히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해.
이제는 신세대 열풍은 지났지만, 한동안 일탈과 자유를 중심으로 나가는 젊은 의류시장에서
유일하게 반대방향으로 나가서 주목을 받은 상표라고 아는 사람이 이야기 하더구나.
젊은 사람 사이에서 "중후한 맛"을 지키기에는 가격대나 품질이 조금 떨어지기는 하는 것 같긴 하지만
이제와서 신세대 이미지로 방향을 선회하는 것은
광고물량도 많지 않은 상황에서 특별히 두드려보이지 않고 좀 어중간해보이지 않을까 한다.
그냥, 정체..혹은 위기에 닥치니까.. 변화 자체를 위한 변화를 시도한 것 뿐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설문조사는- "안기부조사"란에다 해주었으면 하는 것이
본인의 소망이라고나 할까^*^-